2013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홍보연구.pptx |
목차 서론 1.주제선정&선정배경 2.주제의 중요성 본론 1.2013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2.홍보대상 3.홍보방법 4.홍보효과 결론 1.우리들의 제안 본문 2013 순천만 국제 정원 박람회 ⑴ 장소 : 전라남도 순천시 풍덕동 오천동 일원, 순천만(1,112천m²) ⑵ 행사기간 : 2013년 4월 20일 ~ 10월 20일(6개월간) ⑶ 참가국규모 : 23개국/83개 정원 (세계정원 11개, 참여정원 61개, 테마정원 11개) ⑷ 입지여건 :승용차 : 서울 ~ 순천(4시간), 부산 ~ 순천(2시간), 대구 ~ 순천(3시간 20분) K T X : 서울 ~ 순천(2시간 30분) 항공기 : 김포공항~여수공항(1시간 20분) 1.외국인관광객 IPH(국제원예생산자협회)는 원예 생산자 협회를 세계에 대표하는 협회로 1948년 스위스에서 화훼 생산자들의 모임에서 결성. 현재 국제적인 생산자 조직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29개국 33개 협회가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순천만을 둘러볼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을 것으로 추정. 2.순천만을 방문하는 관광객 순천만은 자연이 주신 선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몰이 아름답기 때문에 정원박람회가 개최하기 전부터 꾸준한 관광객들을 불러모았다. 그러나 정원박람회가 개최됨으로 인해 순천만을 여행하는 연결코스가 된 셈이다. 키워드 국제, 홍보연구, 박람회, 연구, 홍보, 국제정원박람회 |
2016년 5월 26일 목요일
2013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홍보연구
2013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홍보연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