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개념,방법,효과분석 및 고객만족경영 기업 도입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hwp |
목차 1. 고객만족경영 개념 2. 고객만족경영 방법 3. 고객만족경영 도입 전 검토사항 4. 고객만족경영 도입해야 하는이유 5. 고객만족경영 기업사례 (1) LG전자 (2) 예치과 (3) 애플 APPLE 6. 고객만족경영 효과분석 7. 고객만족경영 미래방향제시 <참고문헌> 본문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을 기업활동의 중심에 두고 고객의 판단을 축으로 하여 경영의 모든 것을 행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즉,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있으며 무엇이 불만인지 알아내서 고객이 아, 이것이 내가 찾던 것이구나. 라고 느끼게 하여 계속 같은 제품, 같은 기업, 같은 매장에서 구입하도록 상황을 창출해 나가는 것이다. 참고문헌 경영학의 진리체계, 윤석철 고객만족경영, 김준호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최중락 경영학원론, Gulati Mayo 하고 싶은 말 고객만족경영 개념,방법,효과분석 및 고객만족경영 기업 도입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고객만족경영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키워드 < a href="http://www.reportshop.co.kr/search/?qt=%EA%B3%A0%EA%B0%9D%EB%A7%8C%EC%A1%B1%EA%B2%BD%EC%98%81" target="_blank">고객만족경영, 고객만족경영 사례, CRM, 고객만족서비스, 고객만족마케팅 |
2020년 9월 18일 금요일
고객만족경영 개념,방법,효과분석 및 고객만족경영 기업 도입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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