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pptx |
목차 Executive Summary 1. 상황분석 - 시장 - 경쟁자 - 소비자 - 자사(SWOT분석) - 프랜차이즈 2. 컨셉 3. 브랜드 - 타겟 - 상권 - 매장 - 메뉴 -S.PIBAR프로젝트 4. 기대효과 5. 재무분석 - 초기비용 - 월 운영비 - 추정손익계산서 본문 국내 피자시장은 크게 2가지 종류의 시장으로 구분됨 1)프리미엄(브랜드)피자 시장 2)일반 피자시장 국내 피자시장 중 대부분을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인 3사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점유. 전체 시장은 성숙기를 지나 포화기 한달 간 '옥션'에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DIY형 간식재료가 44,000건 판매 '인터파크 마트'에서 약 20~30 증가 ( 출처: 넥스트이코노미 2007년 02월호 27호) 기존의 피자는 살리면서 S.PIBAR프랜차이즈의 Target을 사로잡을방법은"DIY형 피자" 1.농심가 상권(4번출구 앞 베스킨라빈스 ~ 김가네, 녹색) 주연령층 : 10대 ~ 20대 초중반 (학생 위주) 입점 점포 :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 주류점, 의류점. 중소형 평수 매장 위주 점포 시세 : 1층 33제곱미터 기준 보증금 : 2천~1억 임대료 : 150~300만 권리금 : 1억2천 ~ 2억 키워드 DIY형, 사업계획서, DIY, 계획서, 사업 |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