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
[사업계획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 재료를 넣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형 피자.pptx


목차
Executive Summary

1. 상황분석
- 시장
- 경쟁자
- 소비자
- 자사(SWOT분석)
- 프랜차이즈

2. 컨셉

3. 브랜드
- 타겟
- 상권
- 매장
- 메뉴
-S.PIBAR프로젝트

4. 기대효과

5. 재무분석
- 초기비용
- 월 운영비
- 추정손익계산서



본문












국내 피자시장은 크게 2가지 종류의 시장으로 구분됨
1)프리미엄(브랜드)피자 시장
2)일반 피자시장

국내 피자시장 중 대부분을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인
3사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점유.

전체 시장은 성숙기를 지나 포화기


한달 간 '옥션'에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DIY형 간식재료가 44,000건 판매 '인터파크 마트'에서 약 20~30 증가

( 출처: 넥스트이코노미 2007년 02월호 27호)

기존의 피자는 살리면서 S.PIBAR프랜차이즈의
Target을 사로잡을방법은"DIY형 피자"


1.농심가 상권(4번출구 앞 베스킨라빈스 ~ 김가네, 녹색)
주연령층 : 10대 ~ 20대 초중반 (학생 위주)
입점 점포 :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 주류점, 의류점.
중소형 평수 매장 위주
점포 시세 : 1층 33제곱미터 기준
보증금 : 2천~1억 임대료 : 150~300만 권리금 : 1억2천 ~ 2억


키워드
DIY형, 사업계획서, DIY, 계획서, 사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