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사업계획서 다양한 형태의 도시락 판매

사업계획서 다양한 형태의 도시락 판매
[사업계획서] 다양한 형태의 도시락 판매.pptx


목차
Ⅰ. 회사개요
Ⅱ. 시장분석
Ⅲ. 사업계획
Ⅳ. 재무계획
Ⅴ. 사업추진 일정계획
Ⅵ. 사업 차질 시 대안사항 & 향후 계획



본문
바쁜 시간 속에서도 균형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웰빙식의 도시락을 제공

10평~15평 규모의 소규모 점포를 충대 중문 근처에 개설하여
Take Out과 매장판매 시스템을 같이 운영

신선한 유기농 야채를 이용해 위생적인 음식을 Take out과 소매점포에서 판매


1) 기업 사명

바쁜 일상흐름에 식사를 제대로 챙길 수 없는 고객에게 웰빙 도시락 제공.
패스트푸드에 익숙해진 현대인들에게 균형잡힌 식사 제공.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식사 제공

2) 기업 목표

Take Out와 매장운영을 동시에 진행해서 이익 극대화.
아침시간 판매로 부가 수입을 창출.
새로운 아이템으로 기존 시장을 공략


1)아웃백
5종의 메인 메뉴로 구성되어 있음 (닭 가슴살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카카두 비프 그릴러, 카카두 너비아니, 네드켈리 불고기)
가격은 9천 9백 원 에서 2만원 대까지 다양


2) 베니건스
-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 총 4종의 도시락 메뉴 준비됨
취향에 따라 메인 메뉴를 고를 수 있음
가격은 9000원 부터 12000원까지 다양


도시락 용기 가져오면 회원제 포인트 적립
오늘의 도시락을 요일별로 정하여 보다 신선한 재료의 도시락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
4~6인이 이용할 수 있는 메뉴를 할인하여 패키지 메뉴로 제공
오전수업이 있거나 자취하는 학생들도 식사를 거르기 쉬우므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캠퍼스 내의 특정장소에서 아침 전용 도시락을 판매



키워드
도시락, 사업계획서, 계획서, 사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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