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7일 금요일

한국은 신제품 사용 테스트의 요람 베타테스트(Beta Test) 제품 사용 테스트

한국은 신제품 사용 테스트의 요람 베타테스트(Beta Test) 제품 사용 테스트
한국은 신제품 사용 테스트의 요람 베타테스트(Beta Test) 제품 사용 테스트.pptx


목차
1. 정의
1) 베타테스트의 종류
2) 조건
3) 과정
4) 데모버전과의 차이
5) 소비자 특성

2. 홈플러스(Home Plus)
1) 선정 배경
2) 시장 현황
3) 홈플러스의 가상스토어
4) 결론

본문
베타테스트란?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개발단계에서 상용화하기 전에 실시하는 제품 검사작업
선발된 잠재 고객으로 하여금 일정기간 무료로 사용하게 한 후에 나타난 여러 가지 오류를 수정, 보완

베타테스트
; 정식 서비스 전에 시행하는 시험서비스.

베타테스트의 종류
< 오픈 베타테스트 >
원하는 누구든지 시범 서비스를 이용
오픈 베타테스트에서 향 후 공개 물이 어떤 평가를 받을지 유추 하기도 하며 오픈 베타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 정식 공개 이후에도 사용자들이 잘 찾는 장점 보유

< 클로스베타테스트 >
알파테스트를 통과한 작품을 회사가 선발한 제한된 사용층에게 테스트를 하는 것
개발이 완벽하게 되어있지는 않았지만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할 의도가 있는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대략적인 사용자들의 반응을 살피기 위해 실시

하고 싶은 말
한국은 신제품 사용 테스트의 요람 베타테스트(Beta Test) 제품 사용 테스트

키워드
베타테스트, 마케팅조사, 제품테스트, 테스트마케팅, 시장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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