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교육]_영어과_교수,학습_과정안.hwp |
목차 1. 단원명- 4학년 10. Is this your bag? 2. 교과목표 및 학년 목표 3. 단원의 개관 4. 단원의 목표 1) Listening(듣기) 2) Speaking(말하기) 3) Reading(읽기) 4) Writing(쓰기) 5. 학습 언어 표현 1) 의사소통 기능 2) 언어 형식 3) 새로운 어휘 6. 단원 지도 7. 지도 및 평가 상의 유의점 8. 단원의 평가 계획 1) 평가의 기본 방향 2) 평가 관점 9. 참고문헌 본문 4. 단원의 목표 1) Listening(듣기) 물건의 소유에 관한 사실을 확인하는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물건의 색깔을 묘사하는 말을 듣고 이해할 수 있다. 2) Speaking(말하기) 물건의 소유에 관한 사실을 확인하는 말을 할 수 있다. 물건의 색깔을 묘사하는 말을 할 수 있다. 3) Reading(읽기) 물건의 이름과 색깔을 나타내는 낱말을 읽고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물건의 소유와 물건의 색깔을 나타내는 쉽고 간단한 문장을 따라 읽을 수 있다. 소리와 철자의 관계(i /i/)를 이해하며 간단한 낱말을 소리 내어 읽을 수 있다. 4) Writing(쓰기) 물건의 이름과 색깔을 나타내는 낱말을 완성하여 쓸 수 있다. 소리와 철자의 관계(i /i/)를 이해하여 쉬운 낱말을 듣고 쓸 수 있다. 5. 학습 언어 표현 1) 의사소통 기능 참고문헌 9. 참고문헌 ○ 초등학교 영어 4 교과서 (대교) - 이재근 외 10 공저 ○ 초등학교 영어 4 지도서 (대교) - 이재근 외 10 공저 ○ 활동으로 익히는 교실영어 - 김인옥 Liz Rowley 공저 ○ Teaching English to Children as a Foreign Language - In Ok Kim 키워드 영어과, 초등영어교육, 과정안, 학습, 교육 |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초등영어교육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초등영어교육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