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hwp |
목차 1. 에어비앤비 Airbnb 서비스소개 2. 에어비앤비 성장과정 분석 3. 에어비앤비 현황분석 4. 에어비앤비 서비스분석과 성공요인 5. 에어비앤비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에어비앤비 경영전략 (1) 사업확대전략 (2) 서비스전략 (3) 타겟 마케팅 7. 서비스의 문제점과 해결전략 분석 본문 Airbnb 에어비앤비는 AirBed and Breakfast(숙박과 간단한 아침식사)라는 의미이며 전 세계 홈스테이, 민박의 공급자와 수요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민박 중개 플랫폼으로, 민박의 본질적 의미를 살리고, P2P 네트워크와 신기술을 통해 상품 구매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8년 설립된 에어비앤비는 샌프란시스코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함부르크, 파리, 런던, 밀라노, 바르셀로나, 코펜하겐, 모스크바, 상파울로, 시드니, 싱가포르 델리 등 전 세계 11개의 국제사무소를 두고 있다. 전 세계 190개국, 34,000개 이상의 도시에서 80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이용객 수는 1,700만 명을 넘어섰다. 하고 싶은 말 에어비앤비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및 문제점과 해결전략연구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작성해서 A+ 받은 레포트 입니다. 인터넷보다 전공서적 위주로 작성하였고 글자 크기, 줄 간격 등 편집에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키워드 에어비앤비, 공유경제, 숙박어플, 사물인터넷, 에어비앤비 마케팅 |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Airbnb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영,마케팅사례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전략연구
Airbnb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영,마케팅사례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전략연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