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양한 형태의 도시락 판매.docx |
목차 - 목 차 - I. 회사현황 - - 1. 회사 개요 - 2. 업체 연혁 - 1) 아이템 선정 - 2) 아이템 선정이유 및 배경 - 3. 기업 사명 및 목표 - 1) 기업 사명 - - 2)기업 목표 - 4. 조직 및 인력 현황 - 1) 인력구성 - - 2) 조직도 - II. 시장분석 - - 1. 편의점 도시락 - - 1) 세븐 일레븐 - 2) 훼미리 마트 - 3) GS25 - 2. 외식업계의 도시락 - 1) 아웃백 - 2) 베니건스 - 3) 제네시스 BBQ - 4) 불고기 브라더스 - 5) 에슐리 - 6) 오리오 마켓오 레스토랑 - 3. 프랜차이즈 업계 - 1) 한솥 도시락 - 2) 오봉 도시락 - 3) 토마토 도시락 - III. 사업계획 - - 1. 4P 전략 - 1) 제 품 (Product) - - ① 건강 도시락 - ② 다이어트 도시락 - ③ 근육맨 도시락 - ④ 맛있는 도시락 - ⑤ 주문 특식 - 2) 촉진 (Promotion) - ① 판매촉진 - - ② 홍보 전략 - 3) 유통 (place) - ① 식재료의 유통구조 - ② 장비 & 설비 유통구조 - ③ 판매 유통구조 - 4) 가격(price) - 2. SWOT 분석 - ① 소비자의 제품 신뢰도 - ② 인지도 부족으로 인한 초기고객 확보의 어려움 - ③ 기존 유사 도시락 매장의 시장점유율 - IV. 재무계획 - 1) 설립 비용 - - V. 사업추진 일정계획 - VI. 사업 차질 시 대안사항 - 1. 대안사항 - - 1) 자금조달 - 2) 인력수금(배달, 기술, 경영) - 3) 기술개발 - 4) 양산(量産) 부문 - 5) 판매(販賣) 부문 - 2. 향후 계획 본문 4. 조직 및 인력 현황 1) 인력구성 인력의 구성에 따른 각자의 역할에 맞게 전문적으로 회사를 경영함으로써 그 효과와 이윤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다. 각각의 역할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역 할 책 임 필요한 지식 CEO 사업의 목표에 따른 최종의사결정 전반적인 경영지식 기술 지원팀 아이디어 회의 및 식단구성 식단관련 전문지식 영업팀 종업원 관리 및 매장 관리 판매관련 전반적 업무 담당 인사관리 경영 촉진관련 지식 홍보 마케팅팀 전반적인 가게 홍보 활동 - 가게 인테리어 - 대중 매체 홍보 관계자 접견 등 각종 이벤트, 고객 상담, 고객 정보 관리 마케팅 업무 위한 전문지식 재무팀 자금의 운용 및 계획 회계 2) 조직도 직 위 성 명 생년월일 학 력 경 력 대 표 이 사 권용순 1987.6.16 프랑스 요리학교 수석 조리사 前 두바이 호텔 조리사 경영 지원팀 신지선 1990.02.17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前파리바게트 아르바이트 기술 지원팀 윤정아 1989.02.22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前 빕스 베이커리 장 영 업 팀 송지용 1985. 충북대학교 주거환경 소비자학과 前바리스타 근무 홍 보 팀 장혜원 1989.05.07 충북대학교 소비자학과 前빕스 홀 매니저 재 무 팀 이수진 1990.11.29 충북대학교 경영학과 前고깃집 본부장 II. 시장분석 1. 편의점 도시락 1990년대 중반에서 2007년까지만 해도 유통 기한을 넘기지 않도록 관리에 신경 써야 하고 그나마 한 두명씩 찾는 손님이 있어 매장에서 치워버리기도 애매한 골칫덩이였다. 그러나 2008년 들어 편의점 도시락이 부상했다. 1) 세븐 일레븐 - 세븐 일레븐은 2008년 '요일별 도시락'과 2010년 지역메뉴를 반찬으로 한 '이수근 도시락'을 선보였으며 지난 10월 20일 '김치찌개 도시락'을 키워드 도시락, 사업계획서, 계획서, 사업, 판매 |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사업계획서 다양한 형태의 도시락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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