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와인바.pptx |
목차 1. 사업개요 2. 입지선정 3. 상권분석 4. 매장형태 및 운영 5. 분석 (STP, SWOT, 4P) 6. 필요자금 및 자금조달방법 7. 매출분석 8. 결론 본문 유흥거리 구시청사거리 광주의 대표 유흥가 20~30대의 비율이 높음 문화전당의 건립 문화전당 완공 후 더 많은 유동인구유입 예상 주변상가 발전가능성 높음 1.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1만7천원~3만원 대 주력 와인 선정 2. 프랑스, 이태리와인에 치중한 와인 바와 달리 저렴하고 맛있는 세계 와인을 골고루 선정 3. glass와인 판매 4000원 ~ 7000원 4. half bottle로 중고가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 와인에 대한 젊은 층의 인식 변화 ★ 와인시장의 규모가 증가추세 ★ 동일상권 내 저렴한 와인바의 부재 20대 미만: 미성년자로 술을 접할 수 없는 잠재고객 20대 초반~ 20대 중반: 학생위주의 고객층, 금전적 어려움. 20대 중반~ 30대 중반: 사회초년생 등 직장인, 감성에 관련한 상품구매 선호 30대 중반~ 40대: 자녀양육 등으로 유흥비를 줄이지만, 회식 등의 술자리가 잦음. 고급소비문화를 선호 40대~ 50대: 자녀양육에 많은 비용 지출로 인한 유흥비 감소 50대 이상: 건강유지 등을 이유로 유흥비 지출을 줄이는 경향. 키워드 사업계획서, 와인바, 계획서, 사업 |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사업계획서 와인바
사업계획서 와인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