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가글팩 사업 계획안

가글팩 사업 계획안
가글팩 사업 계획안.ppt


목차
1. 회사소개
2. 아이템 & 제품 선정이유
3. 인도의 시장현황
4. 경쟁사
5. STP
6. 4P
7. SWOT
8. 재무전략
9. 단계별 발전전략



본문
☞ 전북대학교 전기공학과 졸업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원 박사
☞ 삼성경제연구소 근무
☞ 현 ㈜Sani. 전무이사


- 인도 치약시장은 콜게이트-팜올리브(Colgate-Palmolive) 힌두스탄 유니레버(HUL) 다부르(Dabur)의 세 개사가 이끌고 있는데, 콜게이트는 시장점유율 52.5%로 1위를 차지하고, 힌두스탄 유니레버 22%, 다부르 13.6%로 각각 2, 3위를 기록함.
- 그 중 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업체 콜게이트의 인도법인인 '콜게이트-팜올리브'는 현재 인도 치약시장에서 콜게이트(Colgate) 브랜드로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뛰어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치약업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함.
- 제품에 따라 50mg, 100mg, 150mg, 200mg, 250mg의 용량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가격대는 용량과 기능에 따라 12루피(약 307원)부터 85루피(약 2200원)까지 다양함.



제품명

용량

포장과 디자인

기능

1회 사용 용량에 적당한 20ml로 선정

편리함을 강조한 투명압축포장용기
타겟별로 차별화된 디자인

미백기능 설태제거기능 비타민보충기능

예상재무목표- 1팩에 원가 120원 판매가 250원 책정 (100개에 1box 형식으로 판매할 예정)
- 현재 구강청정제 시장 전체 시장 250억원 규모 예상.
250억원의 시장 중  플라스틱형 가글제품이 거의 대부분
초기 시장점유율은 기존시장의 5%을 점유 예상
시중 제품과의 가격 경쟁 비교를 통한 재무사항 확인
- 시중 플리스틱형 가글제품과 경쟁력 有



키워드
가글팩, 사업, 계획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