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업계획서] 편의점과 소비자 간 중개 비즈니스 모델.pptx |
목차 1. 사업개요 산업분석/미션/비즈니스모델 2. 사업타당성 기술적/경제적 타당성 3. 시장분석 4. 경쟁사분석 5. SWOT 분석 6. 운영 비즈니스 인프라/경영진/웹사이트 구축/광고/가격 체계/배송 및 결제 7. 재무제표 8. 추진일정 본문 가치명 가격에 민감한 일반 소비자와 대학가의 자취생 및 기숙사생을 대상으로 하며, 편의점의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료품을 합리적인 할인율을 적용하여 저렴하게 판매함으로써 편의점주에게는 재고처리를 할 수 있게 하고, 소비자에게는 싼 가격에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게 함으로써 경제적 소비를 할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전문기업에 외주 →foxweb 선정 → 1년당 594,000원(카드 결제 시스템 포함 가격) 엑스트라넷 구축 음식점, 호텔, 관광지, 웹호스팅 업체 등과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엑스트라넷을 구축 -가격경쟁력 기존 판매가에 비해 30~ 80%까지 할인율을 적용함으로써 고객에게 식료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가격경쟁력을 가질 수 있음 -다양한 범위의 잠재 고객 스마트폰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았을 때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면 다양한 범위의 고객과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브랜드 시너지 효과 기존의 고객들에게 인지도 및 신뢰도가 높은 편의점(GS25, 훼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탑)과의 제휴를 통해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음. -점포 관리 장악 편의점의 POS시스템에 기반한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제품의 재고현황을 효율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키워드 인터넷, 사업계획서, 편의점, 중개, 계획서 |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인터넷 사업계획서 편의점과 소비자 간 중개 비즈니스 모델
인터넷 사업계획서 편의점과 소비자 간 중개 비즈니스 모델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