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7일 금요일

빅볼 볼펜의 글로벌 성공전략

빅볼 볼펜의 글로벌 성공전략
빅볼 볼펜의 글로벌 성공전략.pptx


목차
1. BIC의 역사

2. BIC의 세계적 위치

3. 성공전략
1) 끊임없는 제품 개발, 실용성있는 제품
2) 제품의 문제에 대한 피드백
3) 친환경적 이미지
4) M&A, 사업의 다각화

4. 결과

5. 향후전망

본문
3. 성공전략 _ 해외진출
1954년 이탈리아 진출
1956년 브라질 진출
1957년 영국 진출
1954~1957년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등 진출
1995년 동유럽, 중동 진출
1997년 동남아시아 진출
2006년 터키 진출
2009년 헝가리 진출
해외진출로 시장확장을 꾀함!

<중 략>

5. 향후전망
한국시장 개척을 위한 노력
캐릭터 제품의 판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수익창출효과 기대
유명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은 말
빅볼 볼펜의 글로벌 성공전략

키워드
빅볼,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볼펜, 글로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