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볼 볼펜의 글로벌 성공전략.pptx |
목차 1. BIC의 역사 2. BIC의 세계적 위치 3. 성공전략 1) 끊임없는 제품 개발, 실용성있는 제품 2) 제품의 문제에 대한 피드백 3) 친환경적 이미지 4) M&A, 사업의 다각화 4. 결과 5. 향후전망 본문 3. 성공전략 _ 해외진출 1954년 이탈리아 진출 1956년 브라질 진출 1957년 영국 진출 1954~1957년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등 진출 1995년 동유럽, 중동 진출 1997년 동남아시아 진출 2006년 터키 진출 2009년 헝가리 진출 해외진출로 시장확장을 꾀함! <중 략> 5. 향후전망 한국시장 개척을 위한 노력 캐릭터 제품의 판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수익창출효과 기대 유명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은 말 빅볼 볼펜의 글로벌 성공전략 키워드 빅볼,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볼펜, 글로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