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onite Life's a Journey.pptx |
목차 1. 외부환경 2. 외부 환경 분석 3. 산업 구조 분석 4. 고객 분석 5. 자사 분석 6. SWOT 분석 7. 역사 8. 경쟁사 분석 9. STP 분석 10. 4P 분석 11. 경쟁사 마케팅 사례 12. 성공 요인 13. 전략적시사점 본문 1. 전반적인 삶의 질 향상으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 2. 주 5일제 근무 확대 시행으로 인한 여가 시간 증가 3. 교통수단 발전으로 인한 여행 장소 선택의 폭 증가 <중 략> 불황의 여파가 가라앉고 2차 세계대전 이후 다시 활황이 예견되자 제시는 슈트케이스보다 조금 큰 트렁크를 만들었다. 가장자리는 쇠로 만들고 반짝이는 징을 박아 넣었다. 튼튼하게 만들었다는 자부심에 1년이란 품질보증기간을 뒀다. 당시 이 제품을 선보이면서 제스 슈와이더는 샘소나이트 스트림라이트(Samsonite Streamlite)라는 제품명을 붙였다. 이때가 1941년이다. 슈웨이더 집안은 전통적으로 자식 이름을 성경에서 따왔다. 슈웨이더의 아버지 이삭은 11명의 자식 이름을 모두 성경에서 지었다. 제시가 1910년 회사 설립과 동시에 낳은 아들 이름은 킹 다비드(다윗)이었다. 제시는 성경에서 다윗 왕의 아버지다. 제시는 고심 끝에 신제품의 이름을 성경에 나오는 최고의 장사 '삼손(Samson)'처럼 튼튼하라는 뜻에서 '샘소나이트(Samsonite)'로 지었다 하고 싶은 말 세계 가방 시장의 지속적 성장 전망 키워드 쌤쏘나이트, 샘쏘나이트, Samsonite, 가방마케팅, 가방브랜드 마케팅 |
2016년 5월 2일 월요일
Samsonite Life’s a Journey쌤소나이트 브랜드 모토인 ‘삶은 곧 여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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