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의 변화와 혁신.pptx |
목차 1. 현대카드 선정동기 2. 회사 소개 -현대 카드 CEO 정태영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현대카드 SWOT 분석 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 -브랜드 네임의 변화 -경영방식의 변화 -프로모션 마케팅 -디자인 도서관 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現) 5. 현대카드의 미래발전 가능성 본문 회사 소개-현대카드 SWOT 분석 S 안정적인 제휴 파트너 보유 다양한 상품과 제휴 서비스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높은 포인트 적립률 현대 계열사 활용 광고의 높은 인지도 W 비싼 연회비와 수수료 현대카드M 외에 히트상품 부재 카드 수익의 70% 이상이 자동차 업계 까다로운 개인정보 변경 O 신용카드는 생활필수품 신용카드의 사용이 확대 젊은 층의 주말 레저, 교외 활동증가 인터넷 발달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 제공 틈새시장의 존재 불황으로 인한 타사의 마케팅비용 감소 T 신규사업자의 진출 치열한 경쟁 높은 실업률로 인한 목표시장의 경제력약화와 경제 불안 카드 수수료 인하에 대한 정부 규제 키워드 카드, 현대카드, 변화, 경영, 마케팅, 문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