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8일 일요일

현대카드의 변화와 혁신

현대카드의 변화와 혁신
현대카드의 변화와 혁신.pptx


목차
1. 현대카드 선정동기
2. 회사 소개
-현대 카드 CEO 정태영
-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
-현대카드 SWOT 분석
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
-브랜드 네임의 변화
-경영방식의 변화
-프로모션 마케팅
-디자인 도서관
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現)
5. 현대카드의 미래발전 가능성


본문
회사 소개-현대카드 SWOT 분석


S
안정적인 제휴 파트너 보유
다양한 상품과 제휴 서비스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
높은 포인트 적립률
현대 계열사 활용
광고의 높은 인지도

W
비싼 연회비와 수수료
현대카드M 외에 히트상품 부재
카드 수익의 70% 이상이 자동차 업계
까다로운 개인정보 변경

O
신용카드는 생활필수품
신용카드의 사용이 확대
젊은 층의 주말 레저, 교외 활동증가
인터넷 발달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 제공
틈새시장의 존재
불황으로 인한 타사의 마케팅비용 감소

T
신규사업자의 진출
치열한 경쟁
높은 실업률로 인한 목표시장의 경제력약화와 경제 불안
카드 수수료 인하에 대한 정부 규제


키워드
카드, 현대카드, 변화, 경영, 마케팅, 문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