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9일 월요일

네이버의 SWOT 및 4P 분석과 일본 진출 실패사례와 향후 전략

네이버의 SWOT 및 4P 분석과 일본 진출 실패사례와 향후 전략
네이버의 SWOT 및 4P 분석과 일본 진출 실패사례와 향후 전략.ppt


목차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마케팅사례
4.SWOT분석
5.4P분석
6.해외진출사례
7.앞으로의 방향


본문
* 오 픈 사 전

지식iN서비스가 심층적이고 정확한 답변에 한계가 있다고 느껴 도입한 서비스

오픈국어사전: 국어사전에는 수록되지 않는 시대 변화를 반영한 신조어나 유행어,
지역별 사투리 등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우리말의 뜻을 네티즌이 직접 작성하는 서비스

오픈백과사전 : 역사, 인문과학 등 150여 개의 카테고리별로 네티즌들이 직접
각종 분야의 지식이나 정보들을 백과사전 형식에 맞게 등록하고 만들어 나가는 서비스

기존 백과사전이 시대의 변화나 흐름을 바로 반영하기 어려운 데 비해, 네이버 백과사전 서비스는
현재 시점의 풍부한 최신 정보와 사회적 이슈를 즉각 반영할 수 있고, 그 이슈가
어떠한 변화를 거쳐 현재에 이르렀는지 알아볼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님

이후 네이버 사전은 다양한 외국어로 확대 및 두산과 제휴를 맺고 두산 세계대백과사전을
지식iN서비스로 제공 (윈윈)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사례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네이버의 SWOT분석, 4P분석을 비롯하여 일본 진출 실패사례와 향후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네이버의 SWOT분석, 네이버의 4P 분석, 네이버의 일본진출, 주니어 네이버, 오픈사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