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hwp


목차
1. 프로스펙스 로고의 의미 및 콘셉트
2. pros pecs 내부여건분석 및 외부환경분석
3. pro-specs에 대한 소비자 인식
4. pro-specs의 문제점


5. Segment(시장세분화)
1) 운동화 종류별 시장세분화
2) 연령별 선호 운동화
3) 40대~50대 이상 남, 여 선호운동
6. Targeting 세분시장의 평가
7. Positioning
8. 지금의 워킹 운동
9. 참고문헌



본문
필자가 학교 다닐 때 프로스펙스의 신발과 옷은 최고의 고급상표로 인식괴어 신발, 옷, 가방 등에 그 상표를 입고 학교에 등교했던 기억이 났다. 그만큼 프로스펙스는 아디다스와 쌍벽을 이루어 최고의 상표로 여려 소비자에게 각인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LS네트웍스 내 신발 브랜드 중 하나이다.
자체 브랜드인 PROSPECS를 1981년에 개발한 이후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되고 세계적 스포츠지 Runners World에서 5성급의 등급을 수여하였다. 그 이후 86 서울 아시안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에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하였다. 그러나 85년에 전두환이 국제 그룹(국제 상사)를 공중 분해 시키면서 매우 위기를 겪게 된다. 그 후 90년대 다시 재기하여 테니스화인 그랜드슬램을 생산하고 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 지원단을 파견하는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프로스펙스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하게 워킹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의류 프로 바이탈포스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를 출시했다. 프로스펙스의 상품이 신발, 가방에서 의류계통으로 다양한 제품의 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prospecs.com/ (프로스펙스 공식 홈페이지)
-http://cafe.daum.net/mkglee (수원대 경영학과 이용학 교수님 카페)
-http://www.prospecs.com/prospecsw/01_SW/sportswalking.asp (프로스펙스 W 워킹화 홈페이지)
-http://www.lsnetworks.co.kr/ (LS네트워크 공식 홈페이지)
-서적 마케팅 이용학, 김학윤 외2 무역경영사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pros pecs 로고의미와 시장세분분석 및 문제점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프로스펙스, pros pecs, 프로스펙스로고의미, 국제 그룹, 프로바이탈포스, 국제 상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