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8일 월요일

페덱스 FEDEX의 마케팅

페덱스 FEDEX의 마케팅
페덱스 FEDEX의 마케팅.pptx


목차
서 론 : FEDEX 기업 소개
본 론 : FEDEX의 마케팅

FEDEX의 외부마케팅
FEDEX의 내부마케팅
결 론 : FEDEX의 개선방향


본문
FEDEX의 한국 공식 사이트 시작화면 입니다.

페덱스는 세계 최대의 국제 특송 서비스 업체로써, 1973년 "신속한 배달" 을 지향하며 페더랄 익스프레스(Federal Express)란 이름으로 출발하였습니다. 하지만 속도를 지향하는 배달 서비스기업에 어울리지 않게 긴 기업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1994년에 대규모 리서치를 바탕으로 페덱스란 이름으로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페덱스는 발음에서부터 신속성이 느껴지며, 새로운 로고 디자인 역시 남색과 다양한 색의 강렬한 색상 대비로 눈에 번쩍 띄는 효과를 낳았다. 그리고 로고의 대문자 E자와 소문자 x자 사이의 공간에는 화살표가 만들어지도록 디자인해 빠른 배달 서비스를 내세우는 기업의 속성을 잘 드러내주었다. 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전세계의 본사는 미국 멤피스에 위치해 있으며, 아시아 본사는 홍콩, 캐나다 본사는 토론토, 유럽의 본사는 벨기에의 부루셀, 남미의 본사는 미국의 마이애미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립은 1971년 설립하여 1973년 4월 17일에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현재 전세계 220개국에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운송물량은 하루 평균 3백 4십만개의 패키지로써, 이를 654대의 항공기와 전세계 43000대 이상의 차량으로 신속하게 배송하고 있습니다. 출처 FEDEX 공식사이트



 


키워드
페덱스, 마케팅, FE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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