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8일 월요일

국제기업환경론 신흥시장 분석 -말레이시아

국제기업환경론 신흥시장 분석 -말레이시아
[국제기업환경론] 신흥시장 분석 -말레이시아.ppt


목차
1. 말레이시아의 소개
1. 말레이시아의 소개
3. 투자환경
4. 투자기업사례
5. 말레이시아의 전망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
ECONOMY OF Malaysia

말레이시아의
인플레이션 동향
2007년

링깃화의 강세로 인한 수입단가 하락,
정부의 생필품 가격 안정화 대책->2.0%

2008년

국제유가 및 원자재 가격 안정세
->5.4%

2011년
세계적인 일용품 및 식품 가격 상승
->2.8%

서비스 부문은 국내외 수요가 개선됨에 따라 5.9%의 성장률을 유지(전분기 : 6.1%)
제조업 부문은 국외 수출산업의 성장과 국내 내수산업의 유지로 5.4% 성장(전분기 : 6.2%)
건설 부문은 전 하위분야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3.8% 성장 기록(전분기 : 5.6%)
농업부분은 기상악화로 팜 원유 생산이 감소함에 따라 -0.3% 성장률을 보였다.(전분기 : -3.9%)


키워드
신흥시장, 국제기업환경론, 시장, 신흥, 말레이시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