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인천공항.pptx |
목차 인천공항의 현재 위상 이동경로에 따른 서비스 청사진 발권 출입국 심사 / 검역 인천공항의 면세점 서비스 차별화 본문 5년 연속 공항서비스 세계 1위 최우수 공항에 선정 2010년 공항서비스 특별상 수상 2011년 Business Traveller Awards 면세점 세계 1위 수상 아시아의 중심이 되는 허브공항 구축 공항철도와의 연계 편리한 사회 인프라 구축 상호작용과 고객화가 낮은 서비스 공장 중략 Ch 5 셀프서비스, 인터넷 서비스 집에서 항공권 예약 후,전자티켓을 가지고 공항에 도착한 여객은 항공사의 유인 체크인 카운터 또는 항공사에서 무인 체크인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에서 체크인 및 탑승권을 수령한다.체크인 시,항공사(셀프 체크인 키오스크도 동일)는 여객의 여권정보와 예약사항 확인 및 탑승권을 발권하고,위탁 수하물이 있는 경우는 수하물의 무게 측정 후,수하물 태그와 탑승권을 발권한다 키워드 인천공항, 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 관리, 운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