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리테일 SWOT 분석, 채용 정보.pptx |
목차 Ⅰ. 기업 소개 ◇ GS 및 GS 리테일 소개 ◇ 연혁, 기업 문화 및 정도 경영 ◇ GS 리테일 내 브랜드 소개 ☞ GS 25 ☞ GS Supermarket ☞ Mister Donut ☞ GS Watsons II. 기업 SWOT 분석 III. 채용 정보 ◇ 채용 대상 및 모집 시기 ◇ 전형 절차 및 직무 소개 ◇ 인사 제도 및 채용 안내 ◇ 적성검사 등 구체적 채용 방식 본문 GS 리테일 SWOT 분석 Strength 타 브랜드에서 우세, 매력적이고 우수한 디자인 안전성과 편의성 제공 고급 디자인과 최첨단 기능 제공 GS 전자 통합 포인트 카드 발급 Weakness 경쟁업체보다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이 뒤쳐짐 (ex 삼성, CJ 등) 비슷한 컨셉의 마케팅 전략 경쟁사 대비 가격이 비쌈 제품 서비스 기간이 매우 짧음 Opportunity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로 외국인 집중 마케팅 전략 수립 가능 경쟁업체 브랜드 점유율 하락으로 고객 점유율 타겟팅 전략 수립 여성 감성 마케팅 중요 → 고소득의 여성직장인 집중 공략 Threat 강력한 라이벌 ex) 올리브 영, 애플 제품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불만 증가 비슷한 사업군에 있는 기업 증가 추세 키워드 GS, SWOT, 리테일, 리테, 채용 |
2017년 8월 27일 일요일
GS 리테일 SWOT 분석, 채용 정보
GS 리테일 SWOT 분석, 채용 정보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