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9일 화요일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ppt


목차
<전반부>

씨름이란?

씨름산업
협회

대회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후반부>

씨름의 문제점

씨름의 SWOT 분석

씨름문제 의 해결책

결론

Q&A


본문

씨름연명의 안일한 경영



씨름단의 잇따른 해체에 따른 선수 이탈현상



국민들의 외면

S
국가적인 민족전통 스포츠
남녀노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경기규칙
튼튼한 하체 강화 →몸 Balance유지
장비와 공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음

W
씨름의 진부화로 인한 관객 감소
씨름연맹의 전문성 부족
박진감 없는 경기규칙
홍보와 마케팅 능력 부족

O
국가스포츠로서 씨름의 활성화를 기원 하는 팬들과 잠재관객들
전통 문화를 지키고자 하는 사회 각층의 움직임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키워드
통한, 미디어, 마케팅, 씨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