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의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ppt |
목차 <전반부> 씨름이란? 씨름산업 협회 팀 대회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후반부> 씨름의 문제점 씨름의 SWOT 분석 씨름문제 의 해결책 결론 Q&A 본문 씨름연명의 안일한 경영 씨름단의 잇따른 해체에 따른 선수 이탈현상 국민들의 외면 S 국가적인 민족전통 스포츠 남녀노소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경기규칙 튼튼한 하체 강화 →몸 Balance유지 장비와 공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음 W 씨름의 진부화로 인한 관객 감소 씨름연맹의 전문성 부족 박진감 없는 경기규칙 홍보와 마케팅 능력 부족 O 국가스포츠로서 씨름의 활성화를 기원 하는 팬들과 잠재관객들 전통 문화를 지키고자 하는 사회 각층의 움직임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대 키워드 통한, 미디어, 마케팅, 씨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