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7일 일요일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S.W.O.T Analysis

2.Consumer Analysis

3.Competitor Analysis

4.Segmentation & Tarketing

5.Differentiation

6.Promotion


본문
강점(S)
      
 1. 많은 점포 수 보유
2. 후발 주자임에도 브랜드
인지도 높음
3. 전 매장 Wi-Fi 설치

약점 (W)

1. 너무 많은 메뉴로
매장관리의 어려움
2. 99% 가맹점구조로
본사 관리 소홀 야기
3. 불친절한 서비스로
클레임 속출

기회 (O)

1. Brunch를 즐기는
현대인의 수 증가
2. 토종 커피브랜드
최초 해외진출
3. 맛&편의를 즐기려는
고객 인식 증가

위협 (T)

1. 강력한 경쟁사들 존재
2. 캔커피, 컵커피 등
대채제 증가

Strength

1. 많은 점포 수 보유

2. 후발 주자임에도 브랜드
인지도 높음

3. 전 매장 Wi-FI 설치

Weakness

1. 많은 메뉴로 매장관리의 어려움


참고문헌
1.http://nanumnews.com/sub_read.html?uid=23013§ion=sc20
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20555761
3.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14332
4.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824253
5. http://realkkan.blog.me/90099457783


키워드
마케팅, 전략, 카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