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S.W.O.T Analysis 2.Consumer Analysis 3.Competitor Analysis 4.Segmentation & Tarketing 5.Differentiation 6.Promotion 본문 강점(S) 1. 많은 점포 수 보유 2. 후발 주자임에도 브랜드 인지도 높음 3. 전 매장 Wi-Fi 설치 약점 (W) 1. 너무 많은 메뉴로 매장관리의 어려움 2. 99% 가맹점구조로 본사 관리 소홀 야기 3. 불친절한 서비스로 클레임 속출 기회 (O) 1. Brunch를 즐기는 현대인의 수 증가 2. 토종 커피브랜드 최초 해외진출 3. 맛&편의를 즐기려는 고객 인식 증가 위협 (T) 1. 강력한 경쟁사들 존재 2. 캔커피, 컵커피 등 대채제 증가 Strength 1. 많은 점포 수 보유 2. 후발 주자임에도 브랜드 인지도 높음 3. 전 매장 Wi-FI 설치 Weakness 1. 많은 메뉴로 매장관리의 어려움 참고문헌 1.http://nanumnews.com/sub_read.html?uid=23013§ion=sc20 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20555761 3.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614332 4.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824253 5. http://realkkan.blog.me/90099457783 키워드 마케팅, 전략, 카페 |
2017년 8월 27일 일요일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