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통합적 마케팅을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pptx |
목차 1. 마케팅의 정의 2. 마케팅의정의에 관한 KMA,AMA차이 3. 마케팅의 중요성 4. 소비자와 근로자에 대한 마케팅의 역할 본문 마케팅 1) 고객만족을 강조하는 철학, 태도, 조망,경영지향 2) 이러한 철학을 실현하기위하여 사용된 일련의 행동 미국마케팅협회(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AMA)의 정의는 이 두 가지 시각을 함께 지닌다. AMA에 의하면, 마케팅이란 개인과 조직의 목표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과 서비스의 개념, 가격책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다. 한편 지난 2002년 3월, 한국마케팅학회(KMA)의 마케팅 정의는 다음과 같다. 마케팅은 조직이나 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시장을 정의하고 관리하는 과정이다. 키워드 마케팅 통합적 마케팅, 줄거리, 요약, 감상문, 독후감,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