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일 월요일

실용기구학 설계 - ADAMS 자동차 조향각(설계 최대값 오차고려)

실용기구학 설계 - ADAMS 자동차 조향각(설계 최대값 오차고려)
실용기구학 설계 - ADAMS 자동차 조향각(설계 최대값 오차고려).hwp


본문
◆ 설계 목표
1) 직진 상태일 때 A(커플러L-슬라이더), B(커플러R-슬라이더) 점의 x, y 좌표값 결정
=> 기구가 좌우 대칭이므로 링크의 길이가 모두 정해짐
=> 4자유도 설계 문제 (설계변수의 개수가 4)
2) 외륜의 이상적인 조향각()과 실제 조향각 사이의 오차 최소화

◆ 설계 조건
1) 자동차 6절 조향기구를 설계
2) 앞차축과 뒷차축 사이의 거리는 h = 3000 mm
3) 좌우 차축 사이의 거리는 w = 1500 mm
4) 내륜의 최대 조향각은 40°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키워드
설계, 실용, 오차고려, 조향각, 실용기구학,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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