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5일 목요일

평생교육기관의 개념과 특성 및 평생교육기관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환경과 효과적인 리더십 유형

평생교육기관의 개념과 특성 및 평생교육기관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환경과 효과적인 리더십 유형
평생교육기관의 개념과 특성 및 평생교육기관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환경과 효과적인 리더십 유형.hwp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평생교육기관의 개념
2. 평생교육기관의 특성
3. 평생교육기관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환경
4. 평생교육기관의 효과적인 리더십 유형

Ⅲ. 결 론


본문
Ⅱ. 본 론

1. 평생교육기관의 개념

<평생교육법>� ��2조 (정의)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학교의 정규교육과정을 제외한 학력보완교육, 성인 기초 문자해독교육, 직업능력 향상교육, 인문교양교육, 문화예술교육, 시민참여교육 등을 포함하는 모든 형태의 조직적인 교육활동을 말한다.
평생교육법 제2조에 따라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시설, 법인 또는 단체를 말하는 것으로, 이법에 따라 인가, 등록, 신고된 시설, 법인 또는 단체를 말한다.'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에 따른 학원 중 학교교과교습학원을 제외한 평생직업교육을 실시하는 학원을 말한다.그밖에 다른 법령에 따라 평생교육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시설, 법인 또는 단체를 말한다

하고 싶은 말
레포트, 과제 작성하실때 많은 도움되실꺼라 확신합니다.

키워드
교육, 기관, 평생교육기관, 단체, 평생교육, 법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