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5일 화요일

Swatch 경영전략 사례분석

Swatch 경영전략 사례분석
Swatch 경영전략 사례분석.pptx


목차
Contents
◆1990년대 전세계 시계 산업과 구조조정
◆ 1990년대 아시아와 미국의 시계산업
◆ Swatch그룹
◆ Q&A

본문
시계 산업 구조조정
구조조정 이니셔티브
Swatch 그룹을 제외한 많은 시계 제조업체들이 생산성 증대와 해외 생산 전환을 통해 가격 하락에
대한 대비
새로운 틈새 상품 개발
명확히 정의되는 브랜드와
이미지를 가진 회사들을 위한
틈새시장 존재
새로운 판매 채널 확장
전통적인 독립적 유통 중개상 유통 방법을 독립 매장을 열어 판매하는 새로운 네트워크 전략 도입
기업 인수
최고급 브랜드의 지위를 강화시키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기업 인수

키워드
시계, 구조, 조정, 구조조정, 기업, 인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