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tch 경영전략 사례분석.pptx |
목차 Contents ◆1990년대 전세계 시계 산업과 구조조정 ◆ 1990년대 아시아와 미국의 시계산업 ◆ Swatch그룹 ◆ Q&A 본문 시계 산업 구조조정 구조조정 이니셔티브 Swatch 그룹을 제외한 많은 시계 제조업체들이 생산성 증대와 해외 생산 전환을 통해 가격 하락에 대한 대비 새로운 틈새 상품 개발 명확히 정의되는 브랜드와 이미지를 가진 회사들을 위한 틈새시장 존재 새로운 판매 채널 확장 전통적인 독립적 유통 중개상 유통 방법을 독립 매장을 열어 판매하는 새로운 네트워크 전략 도입 기업 인수 최고급 브랜드의 지위를 강화시키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기업 인수 키워드 시계, 구조, 조정, 구조조정, 기업, 인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