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 관리 사례조사.pptx |
목차 No.1 | 주제선정이유 No.2 | 시장분석 기업 및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No.3 | 결론 및 시사점 Q&A 본문 STRENGTH 알칼리 환원수 이용 낮은 도수시장 선점 1950년대부터 주류사업에 축적된 노하우 롯데칠성음료의 광활한 유통망 확보 WEEKNESS 강력한 선점 브랜드인 참이슬 좁은 표적시장 수도권에 집중된 유통망 OPPORTUNITY 건강, 감성,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 여성이 주류소비층으로 주목 해외시장의 수요 증가 THREAT 다른 기업들의 저도수 시장 진출 타 주류에 대한 선호도 증가 지역 주 위주의 소주 소비 키워드 분석, 소비, 유통망, 기업, 증가, 주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