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처음처럼` 마케팅 관리 사례조사

`처음처럼` 마케팅 관리 사례조사
`처음처럼` 마케팅 관리 사례조사.pptx


목차
No.1 | 주제선정이유
No.2 | 시장분석
기업 및 브랜드 소개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No.3 | 결론 및 시사점
Q&A

본문
STRENGTH
알칼리 환원수 이용
낮은 도수시장 선점
1950년대부터 주류사업에 축적된 노하우
롯데칠성음료의 광활한 유통망 확보

WEEKNESS
강력한 선점 브랜드인 참이슬
좁은 표적시장
수도권에 집중된 유통망

OPPORTUNITY
건강, 감성,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
여성이 주류소비층으로 주목
해외시장의 수요 증가

THREAT
다른 기업들의 저도수 시장 진출
타 주류에 대한 선호도 증가
지역 주 위주의 소주 소비

키워드
분석, 소비, 유통망, 기업, 증가, 주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