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마케팅원론 ZARA분석

마케팅원론 ZARA분석
마케팅원론 ZARA분석.pptx


목차
1. 환경분석
1) SPA & Fast Fashion

2. ZARA 선정이유
1) 기업 선정배경

3. 기업분석
1) 외부환경분석

4. 사업전략
1) SWOT 분석
2) STP

5. 4P를 통한 경쟁사 비교

6. 현장조사 & 설문조사

7. 문제점 및 전략 제안

본문
기업 분석 intro
스페인 INDITEX사, 1975년

(Zara, Pull&Bear, Massimo Dutti, Bershka, Stradivarius, Oysho, )

"zara walks at the pace of society dressing ideas, trends and tastes that society it self has matured"
최신 패션 트렌드 반영

전세계 2000개 이상의 매장
제품라인_women, men, kids, TRF

STP
Segmentation
성별 & 나이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옷을 사기를 원하는 사람

키워드
분석, 기업, 사람, 패션, 트렌드, 조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