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ZARA분석.pptx |
목차 1. 환경분석 1) SPA & Fast Fashion 2. ZARA 선정이유 1) 기업 선정배경 3. 기업분석 1) 외부환경분석 4. 사업전략 1) SWOT 분석 2) STP 5. 4P를 통한 경쟁사 비교 6. 현장조사 & 설문조사 7. 문제점 및 전략 제안 본문 기업 분석 intro 스페인 INDITEX사, 1975년 (Zara, Pull&Bear, Massimo Dutti, Bershka, Stradivarius, Oysho, ) "zara walks at the pace of society dressing ideas, trends and tastes that society it self has matured" 최신 패션 트렌드 반영 전세계 2000개 이상의 매장 제품라인_women, men, kids, TRF STP Segmentation 성별 & 나이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옷을 사기를 원하는 사람 키워드 분석, 기업, 사람, 패션, 트렌드, 조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