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0일 토요일

롯데제과의 아침대용식 제과 신제품 계획

롯데제과의 아침대용식 제과 신제품 계획
롯데제과의 아침대용식 제과 신제품 계획.pptx


목차
01 환경분석
거시 환경
미시 환경
SWOT 분석

02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3 4p mix
Product
Price

본문
Segmentation
시장정의
" 파이 "

파이 : 초코케익과 소프트케익으로 나누어짐

한국, 파이(pie)와 퍼프 페이스트리
(Puff pastry)를 한꺼번에 파이라고 부름
*초코파이(Choco Pie)는 제과에서 말하는
파이 의 반죽과 어떤 연관도 없다
출처 : 위키피디아

욕구조사
<인터뷰 목적>
과자를 먹는 사람들에 대한 고객 욕구분석


<인터뷰 조사대상>
남녀노소 불문 30명

<조사내용>
왜 과자를 먹습니까?
언제 과자를 먹습니까?
어디서 과자를 드십니까?
과자를 먹을 때 무엇과 같이 드십니까?
과자를 어디서 구매하십니까?
과자 구매시 무엇을 고려하십니까?
과자를 먹을 때 불만은 무엇입니까?

키워드
과자, 어디, 제과, 분석, 환경, 조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