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의 아침대용식 제과 신제품 계획.pptx |
목차 01 환경분석 거시 환경 미시 환경 SWOT 분석 02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3 4p mix Product Price 본문 Segmentation 시장정의 " 파이 " 파이 : 초코케익과 소프트케익으로 나누어짐 한국, 파이(pie)와 퍼프 페이스트리 (Puff pastry)를 한꺼번에 파이라고 부름 *초코파이(Choco Pie)는 제과에서 말하는 파이 의 반죽과 어떤 연관도 없다 출처 : 위키피디아 욕구조사 <인터뷰 목적> 과자를 먹는 사람들에 대한 고객 욕구분석 <인터뷰 조사대상> 남녀노소 불문 30명 <조사내용> 왜 과자를 먹습니까? 언제 과자를 먹습니까? 어디서 과자를 드십니까? 과자를 먹을 때 무엇과 같이 드십니까? 과자를 어디서 구매하십니까? 과자 구매시 무엇을 고려하십니까? 과자를 먹을 때 불만은 무엇입니까? 키워드 과자, 어디, 제과, 분석, 환경, 조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