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탄산음료 신제품 계획.pptx |
목차 01 환경분석 -거시환경 분석 -미시환경 분석 -SWOT 분석 02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03 4P MIX -Product -Price 본문 SWOT 분석 S 의료전문가와 협력을 통한 음료개발 주류사업의 다양한 원재료 사용 다양한 과일을 이용한 청량감 강화 기술력 보유 W 타사에 비해 마케팅활동 부족 LG 생활건강의 공격적인 투자 타사 대비 제품 리뉴얼 부족 O 탄산음료의 큰 시장규모 높은 음료구매 빈도 높은 탄산 음료 섭취량 먹거리 스마슈머 증가 T 탄산음료의 작은 성장률 탄산수 제조기 증가 법에 따른 지리적 판매제한 카페인에 대한 우려 STP 시장정의 탄산음료시장 먹는 물에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과 탄산가스를 혼합한 것이나 탄산수에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을 가한 음료시장 키워드 웰빙, 음료, 탄산음료, 계획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