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이동통신사 sk텔레콤 2011년 Post-buy Report & 2012년 매체 기획.pptx |
목차 <2011년 Post-buy report> 요약 2011년 집행 결과 상위 광고주 광고비 집행 현황 경쟁사 광고비 집행 현황 캠페인 브리프 전파매체 집행 현황 지상파 TV 집행현황 케이블 TV 집행현황 전파매체 현황 라디오 집행현황 인쇄매체 집행현황 인터넷 집행 현황 온라인 캠페인 요약 OOH/극장광고 집행 현황 <Annual Media plan> SKT 2012년 상황 분석 Media Brief 캠페인 브리프 경쟁사 매체 분석 타깃정의 타깃 매체 이용 패턴 매체 선정 근거 선택된 매체들의 전략적 활용 매체간 예산 배분 전략 노출지역 결정 노출시기 결정 지상파 TV 전략 케이블 TV 전략 인쇄 매체 전략 온라인 매체 전략 매체 스케줄링 매체 예산안 <Online-campaign strategy> 캠페인 개요 캠페인 목표 포털 매체 전략 본문 전파 매체 현황 - 2달에 한번 3,4개의 소재를 교체하며 광고를 집행하고 7월에 4G의 등장으로 많은 광고 집행 - 지상파TV : 경쟁사 KT에 비해 노출량은 낮았지만 타깃의 평균 대비 효율적 광고 운영 - 케이블TV : 2039 타깃 뿐만 아니라 주부, 4050 타깃을 위해 경쟁사들과 차별화 된 채널을 선정하여 광고 집행 2. 라디오 집행현황 - 다양한 타깃을 겨냥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였고, KBS-2RD에 광고 치중 3. 인쇄 매체 집행현황 - 신문 : 총 광고횟수가 경쟁사에 비해 적으나, 일정한 면에 변형광고를 지속적으로 집행하여 주목도 높임 - 잡지 : 타사와 차별적으로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타깃 특성을 고려한 모바일 광고 집행 4. 인터넷 매체 집행현황 - 타사에 비해 적은 광고비로 Naver, Daum등의 특정 매체에 집중적으로 광고 집행 5. 극장광고 집행현황 - 2011년 하반기에 광고를 집행하지 않았으며 6월까지는 극장에서 경쟁사 광고 없이 자사의 광고만 집행됨 요약 2011년 집행 결과 3 키워드 광고, 집행, 매체, 집행현황, 타깃, 경쟁사 |
2018년 6월 1일 금요일
매체기획 이동통신사 sk텔레콤 2011년 Post-buy Report & 2012년 매체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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