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5일 화요일

호텔마케팅 롯데호텔 페닌슐라(Peninsula) 마케팅전략

호텔마케팅 롯데호텔 페닌슐라(Peninsula) 마케팅전략
[호텔마케팅] 롯데호텔 페닌슐라(Peninsula) 마케팅전략.pptx


목차
1.페닌슐라 소개 및 선정이유
2.페닌슐라의 마케팅 전략들
3.STP를 통한 VIP 마케팅
4.일본인 관광객의 높은 비율
5.Saturday Fever With BYOW(Bring Your Own Wine)
6.케이크 만들기 체험
7.와인 이벤트
8.카드사와의 협력
9.테이블 매너 교육
10.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11.외식산업의 시장상황 및 경쟁환경 변화추이
12.SWOT 분석
13.Follow-up 전략


본문
페닌슐라 소개 및 선정 이유
롯데호텔에 위치한
정통 이탈리안 다이닝 & 와인 전문 레스토랑
내부 홀, 4개의 별실, 노천 카페 등으로 구성
정통 이탈리안 요리, 500여종의 와인 컬렉션 보유
국내의 대표적인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써
최근 급속한 성장을 보이는 외식산업에 대한
페닌슐라의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
페닌슐라의 마케팅 전략들
STP를 통한 VIP 마케팅
일본인 관광객의 높은 비율
Saturday Fever With BYOW(Bring Your Own Wine)
케이크 만들기 체험
와인 이벤트
카드사와의 협력
테이블 매너 교육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
STP분석을 통한 VIP마케팅
지리적 위치 - 외국인 관광객, 비즈니스 고객 유치
단골고객 위주의 VIP마케팅 - 방문판촉, 해피콜
고객맞춤서비스 제공 - 고객감동, 재구매 유도


키워드
호텔, 마케팅, 롯데,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호텔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