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시장조사.pptx |
목차 서론-기업연혁, 'MISSHA'에 대한 간략 소개 본론-파트별 통계 결과 및 소결과 도출 인구 통계 및 경쟁사 대비 'MISSHA' 인식조사 소비자 구매 패턴 조사 'MISSHA' 브랜드 이미지 조사 'MISSHA' 내 제품 조사 결론-종합 도출한 'MISSHA'의 마케팅 시사점 본문 MISSHA -2000년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런칭, 뷰티넷 서비스 시작 -2004년 코스닥 심사 통과, 미샤 매출 1,100억원 달성 호주 싱가폴 등 해외진출시작 -2005년 코스닥 시장 거래개시,이마트 입점 코스메팃넷, 스위스퓨어로 브랜드 명 변경 -2006년 중국 시장 및 유럽, 중동 등 진출 경쟁사 대비 'MISSHA' 인식조사 3) 선호 브랜드 주요 세부 속성 성능 부분이 1위, 가격 부분이 하상위를 차지 소결과 시사점 정리 1위 와의 격차가 크게 나지 않으며, 성능 만족도 부분에서 큰 차이가 나지 않으므로 다른 요소로서 어필 필요. 고객들은 가격보다 성능 및 실용성을 중요시 한다. 키워드 성능, 조사, 부분, 가격, 경쟁사, 시사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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