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pptx |
목차 Ⅰ.인앤아웃 소개 Ⅱ. 타경쟁사 비교분석 Ⅲ. 인앤아웃 성공요인 Ⅳ. 인앤아웃 마케팅 Ⅵ. 한국시장 본문 냉동고 X 전자레인지 X 2. 신선전략 밀크셰이크는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서 줌 인앤아웃/타경쟁사비교/성공요인/마케팅/한국시장 ① 패스트푸드 전문점 ② 1948년 해리 스나이더와 그의 부인에스더 스나이더가 캘리포니아주 발드윈파크에 설립 ③ 가족경영 ④ LA가 속한 캘리포니아를 비롯해 네바다, 유타, 애리조나 주에만 있음 . . 다양한 메뉴(메뉴 14개) 냉동된 감자 냉동고 사용 미국 내 31,000+ 종업원 친절도 중간 단순화전략(메뉴 3개) 신선한 재료 냉동고, 전자레인지 없음 미국내 249개 매장 종업원 친절도 높음 타경쟁사 비교분석 키워드 인앤아웃, 인앤, 버거, 소비자, 햄버거, 사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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