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5일 화요일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pptx


목차
Ⅰ.인앤아웃 소개
Ⅱ. 타경쟁사 비교분석
Ⅲ. 인앤아웃 성공요인
Ⅳ. 인앤아웃 마케팅
Ⅵ. 한국시장

본문
냉동고 X
전자레인지 X
2. 신선전략
밀크셰이크는 주문 즉시 그 자리에서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서 줌
인앤아웃/타경쟁사비교/성공요인/마케팅/한국시장

① 패스트푸드 전문점
② 1948년 해리 스나이더와 그의 부인에스더
스나이더가 캘리포니아주 발드윈파크에 설립
③ 가족경영
④ LA가 속한 캘리포니아를 비롯해 네바다,
유타, 애리조나 주에만 있음
.
.
다양한 메뉴(메뉴 14개)
냉동된 감자
냉동고 사용
미국 내 31,000+
종업원 친절도 중간
단순화전략(메뉴 3개)
신선한 재료
냉동고, 전자레인지 없음
미국내 249개 매장
종업원 친절도 높음
타경쟁사 비교분석



키워드
인앤아웃, 인앤, 버거, 소비자, 햄버거, 사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