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4일 월요일

중국 표적시장의 선정

중국 표적시장의 선정
중국 표적시장의 선정.pptx


목차
1 First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① 시장세분화
② 표적시장 선정
③ 표적시장 선정의 전략적 방안

2 Second
중국 표적시장 선정방법
① 평가기준 결정
② 각 시장 별 가중치부여
③ 평가점수 부여
④ 가중총합 계산

3 Third
표적고객 프로파일
① 개념 설명
② 고객특성에 의한 프로파일 작성
③ 욕구에 의한 프로파일 작성



본문
세분시장 분석
기업과 고객 그리고 경쟁환경 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을 관리함으로써 기업이 소비자를 가장 잘 소 구할 수 있는 시장을 명확히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
고객
Customer
경쟁
Competition
기업
Company

표적시장 선정(Targeting)이란??
어떤 세분시장을 선택할 것인가
얼마나 많은 세분시장을 선택할 것인가
"전략수립의 과정"


키워드
고객, 중국, 품질, 기아차, 차급, 노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