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표적시장의 선정.pptx |
목차 1 First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① 시장세분화 ② 표적시장 선정 ③ 표적시장 선정의 전략적 방안 2 Second 중국 표적시장 선정방법 ① 평가기준 결정 ② 각 시장 별 가중치부여 ③ 평가점수 부여 ④ 가중총합 계산 3 Third 표적고객 프로파일 ① 개념 설명 ② 고객특성에 의한 프로파일 작성 ③ 욕구에 의한 프로파일 작성 본문 세분시장 분석 기업과 고객 그리고 경쟁환경 요소들 간의 상호작용을 관리함으로써 기업이 소비자를 가장 잘 소 구할 수 있는 시장을 명확히 확인하여 선택하는 것 고객 Customer 경쟁 Competition 기업 Company 표적시장 선정(Targeting)이란?? 어떤 세분시장을 선택할 것인가 얼마나 많은 세분시장을 선택할 것인가 "전략수립의 과정" 키워드 고객, 중국, 품질, 기아차, 차급, 노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