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4일 월요일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pptx


목차
1. 정의
2. 사례소개
3. 장점 및 단점
4. 향후과제 및 전망

본문
스포츠마케팅 장점

독점적인 광고 노출 효과를 얻을수 있다.

스포츠 마케팅에 사용된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

마니아 층을 겨냥한 제품홍보를 통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언어의 장벽이 없다.

스포츠마케팅 단점

전문적인 인력이 부족하다.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가제품홍보에 대한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입힐수 있다.

스포츠 중계방송 중에 제품의
구체적인 정보 홍보가 어렵다.


키워드
마케팅, 스포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