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pptx |
목차 1. 정의 2. 사례소개 3. 장점 및 단점 4. 향후과제 및 전망 본문 스포츠마케팅 장점 독점적인 광고 노출 효과를 얻을수 있다. 스포츠 마케팅에 사용된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준다. 마니아 층을 겨냥한 제품홍보를 통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언어의 장벽이 없다. 스포츠마케팅 단점 전문적인 인력이 부족하다.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가제품홍보에 대한 이미지에도 큰 타격을 입힐수 있다. 스포츠 중계방송 중에 제품의 구체적인 정보 홍보가 어렵다. 키워드 마케팅, 스포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