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에 대한 인식 조사.pptx |
목차 Contents 1. 연구주제 및 주제 선정 이유 Ⅰ. 서론 Ⅱ. 조사방법 Ⅲ. 본론 Ⅳ. 결론 2. 연구 목적 3. 아이돌이란? * 인터넷 검색 * 설문조사 1. 아이돌 그룹 수 변화 2. 아이돌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3. 현재 아이돌 인기 순위 본문 Ⅰ/1 연구주제 및 주제 선정 이유 아이돌 활동 분야 확대 영화 / 연극 / 드라마 / 뮤지컬 등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 아이돌 가수 중심으로 변화하는 대중 문화 산업 아이돌 시장을 잘 이해하여 변화에 대응할 필요성 있음 생존전략은? 성공요인은? 미래를 위해 준비할 점은? 아이돌 1세대 아이돌 2세대 출생 1970후반 ~ 1980초반 데뷔년도 1990년대 대표 아이돌 H.O.T, 젝스키스, S.E.S, 핑클 출생 1980중반 데뷔년도 2000년 초중반 대표 아이돌 동방신기, SS501, 슈퍼주니어 아이돌 3세대 아이돌 4세대 출생 1980후반~1990초반 데뷔년도 2000후반~2010초반 대표 아이돌 빅뱅, 원더걸스, 카라, 소녀시대 출생 1990중반 데뷔년도 2010년 초중반 대표 아이돌 인피니트, 틴탑, 에이핑크 키워드 아이돌, 주제, 연구, 인식, 연구주제, 조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