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인텐스의 국내시장 실패사례 분석 -브랜드 관리 측면에서.pptx |
목차 Brand History & Story Brand Awareness Analysis Brand Image Analysis 4P를 통해 본 Burn Intense(Brand Inventory) 시사점 본문 1. Brand history & story Burn Intense? -Coca-Cola company 에서 출시한 에너지 드링크 -세계 8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유럽의 젊은층 들에게 인기있다. -번인텐스는 유럽지역에서 메이저급 에너지 드링크 중 하나인 Burn 을 가지고 한국 실정에 맞춰 발매한 제품 '강렬하게 타오르는 내 안의 에너지'= '번인텐스' 1. Brand history & story (1) 에너지 드링크란? 잘못마시면 불면증, 신경불안증세가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각성효과 덕분에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시험공부 때문에 지친 대학생, 취업준비생, 과로에 지친 직장인, 밤늦게 까지 노는 젊은층들에게 힘을 주는 것이다. → 특히 번인텐스를 레드불과 핫식스와 비교하여 앞으로 어떤 전략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제시하고자 한다. 키워드 사진, 광고, 번인텐스, 번인, 핫식스, 소비자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