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6일 수요일

크라운 베이커리 시장조사와 경쟁상황 분석

크라운 베이커리 시장조사와 경쟁상황 분석
크라운 베이커리 시장조사와 경쟁상황 분석.hwp


목차
1. 주제선정
왜 크라운 베이커리 - 케이크 인가 ?
불과 몇 년 전만해도 크라운베이커리는 업계의 최강자였지만 파리바게트와 다른 후발업체들에게 뒤지기 시작해 지금은 웹 사이트에서 한 눈으로도 수를 헤아릴 수 있을 만큼 점포수도 축소되어 사실상 예전처럼 크라운베이커리를 찾기란 쉽지 않은 상황까지 왔다.
빵이라는 제품은 사실 맛과 청결 등을 제외하고는 딱히 소비자들이 고려 할 것이 없다고 생각됨에도 불구하고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크라운베이커리의 몰락을 실제로 목격한 우리는 그 이유를 찾아보고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 방안을 구해보고 싶었다.


본문
1. 주제선정
왜 크라운 베이커리 케이크 인가 ?
2. 환경 분석
1) 시장현황
2) 소비자 분석
3) 자사 & 경쟁사 분석
3.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Branding
1) Naming
2) LOGO
5. 4P Strategy
6. 평가하기
7. 결론


키워드
베이커리, 케이크, 크라운, 크라운베이커리, 우리, 산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