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행정에서 직원개발의 개념과 목적.hwp |
본문 사회복지행정에서 직원개발(staff development)의 개념과 목적 사회복지행정에서 직원개발은 인적자원의 활용 및 잠재력 개발이라는 측면에서 매우 중요하다. 직원개발은 사회복지조직에서 활동하는 직원들의 소양과 능력을 개발하고 직무수행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며 가치관과 태도를 바람직한 방향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교육 및 훈련활동이라 할 수 있다. 참고문헌 * 참고문헌 사회 복지의 이해 : 윤찬영 저, 정민사, 2017 한국 사회복지실천과 복지경영 : 최성균/이준우 저, 파란마음, 2017 사회복지 사례관리 : 이채석 저, 어가, 2017 사회문제와 사회복지 : 최선화, 박광준 외 3명 저, 양서원, 2014 사회복지 행정실무 : 이세형 저, 양성원, 2017 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강종수 저, 학지사, 2019 사회복지서비스 : 한국산업인력공단, 진한엠앤비, 2015 사회복지정책입문 : 김태성 저, 청목출판사, 2018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 지역사회복지와 사회복지시설 : 이병록 저, 청목출판사, 2007 사회복지조사방법론 : 최창현, 황민철 저, 윤성사, 2018 사회복지실천론 : 이영분/김기환 등 저, 동인, 2010 하고 싶은 말 핵심내용을 간략하게 요점/정리한 과제물입니다. | < /tr>
2020년 8월 28일 금요일
사회복지행정에서 직원개발의 개념과 목적
사회복지행정에서 직원개발의 개념과 목적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