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 이마트 해외진출 사례분석.pptx |
목차 1. ㈜이마트 소개 2. 이마트의 중국시장 진출 3. 중국시장 진출 결과 4. 실패 이유 분석 5. 극복방안 제시 본문 중국 진출 결과 Result Was Presentation Powered by Hyprcreative 순이익 적자의 이유- 비효율적 확장 부지 선정과 투자비용 시장에서 이마트의 위치 정립 실패 -비용의 대부분이 매장설립비용이며 1개당 비용은 업종평균 2~3배에 달함 -이미 포화상태인 1급도시 위주의 진출 -가격 인하의 실패로 저가 이미지 만들지 못함- 오히려 고가 이미지로 낙인 자료출처: http://www.linkshop.com.cn/CLUB/archives/2012/462283.shtml 키워드 중국, 이마트, 진출, 이마, 현지, 마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