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일 일요일

스마트폰 중독이 대인관계 및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

스마트폰 중독이 대인관계 및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
스마트폰 중독이 대인관계 및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pptx


목차
Contents
1. 주제 및 타깃 선정동기
2. 설득이론
3. 캠페인 기획
4. 기대효과

본문
2. 설득이론
1) 이성 소구
: 논리적인 메시지 전달로 소비자의 합리적 의사결정에 호소
2) 감성 소구
: 소비자의 정서나 감정을 자극
3) 위협 소구
: 메시지에 제시하는 권고 사항을 따르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는
나쁜 결과를 제시함으로써 태도를 변화시키도록 하는
설득 커뮤니케이션
○광고소구

3. 캠페인 기획
다양한 시각적 정보로 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이고,
이성 감성 위협 소구 등 다양한 설득기법들을 사용한
지면광고와 TV광고 캠페인을 대중적으로 진행.
PAGE:11
3. 캠페인 기획
○지면광고①
<당신의 뇌는 지금 우측 死두엽>
PAGE:12
3. 캠페인 기획
○지면광고②
<당신의 시선이 머무는 곳>


키워드
소구, 설득, 이론, 설득이론, 소비자, 감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