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중독이 대인관계 및 건강에 미치는 악영향.pptx |
목차 Contents 1. 주제 및 타깃 선정동기 2. 설득이론 3. 캠페인 기획 4. 기대효과 본문 2. 설득이론 1) 이성 소구 : 논리적인 메시지 전달로 소비자의 합리적 의사결정에 호소 2) 감성 소구 : 소비자의 정서나 감정을 자극 3) 위협 소구 : 메시지에 제시하는 권고 사항을 따르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는 나쁜 결과를 제시함으로써 태도를 변화시키도록 하는 설득 커뮤니케이션 ○광고소구 3. 캠페인 기획 다양한 시각적 정보로 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이고, 이성 감성 위협 소구 등 다양한 설득기법들을 사용한 지면광고와 TV광고 캠페인을 대중적으로 진행. PAGE:11 3. 캠페인 기획 ○지면광고① <당신의 뇌는 지금 우측 死두엽> PAGE:12 3. 캠페인 기획 ○지면광고② <당신의 시선이 머무는 곳> 키워드 소구, 설득, 이론, 설득이론, 소비자, 감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