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카페들의 경영전략.pptx |
목차 1. 스타벅스 2. 카페베네 3. 이디아 4. 탐앤탐스 5. 기타 본문 카페베네의 매장 현황 & 기업 현황 3년만에 대한민국 1위 커피전문점, 원인은 스타마케팅 성공! 2008년 5월 1호점 개점 한국에서 순수 100% 자체 개발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차별화 전략으로 3년만에 1위로 도약 국내 연예기획사 1위인 ㈜SIDUS HQ와 지분 5%를 주고 전략적인 마케팅 제휴 체결 CF, PPL(Products In Placement: 간접광고)전략으로 고객 관심 유발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BOOK CAFÉ & 모바일 게임 제휴 & 선 로스팅 후 블랜딩 & 특색있는 메뉴들 Book Café를 모티브로 항상 벽면에 자리잡은 책장 '아이러브커피' 모바일 게임과 제휴 각각의 원두를 로스팅 한 후 블랜딩하는 방법으로 원두 고유의 풍미를 살림 파르페, 칵테일 등 다른 카페에 없는 특색있는 메뉴 제공 키워드 매장, 커피, 이디야, 경영, 국내, 규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