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씨워킹 사업계획과 마케팅.pptx |
목차 Ⅰ. 서론 사업개요 핵심역량 Ⅱ. 본론 기회분석 STP 전략 Marketing Mix - 4P Ⅲ. 결론 발전방안 Ⅳ. 참고문헌 본문 푸켓, 파타야, 보라카이 등 동남아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해양 레포츠 중 하나 기존 국내 씨워킹 프로그램이 존재하기는 하나 부산 아쿠아리움 / 제주 마린파크 낮은 인지도 & 운영이 중지된 상태 ▶ 국내에서도 Sea Walking을 즐길수 있게 하자! " Sea Walking " 국내 해양 레저 스포츠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종목 : 스킨 스쿠버 다이빙 논문 발췌 국내 스킨스쿠버 관련 사업장 322개소 , 동호인 클럽 수 963개 , 개인 다이버 동호회 38개 , 협회 및 법인기관 27개 ▶ 수중스포츠에 대한 선호도 높음 " 수중 스포츠 " 바닷속에서의 Sea Walking 체험과 다양한 수중스포츠 활동을 통해 말 그대로 바닷속을 느낄 수 있는 해양 레저 스포츠 상품 사업개요 FEEL ! UNDER THE SEA 참고문헌 (주)새턴 바다 속 생태체험 `씨워킹`으로 더위 싹~ | 2008.07.24 | 한국경제 미래 여가트렌드 M4" | 2012.10.24 | 서울경제 다이브웹 http://www.diveweb.co.kr 대한 수중 핀수영협회 http://kua.sports.or.kr 보루네오 씨워킹 http://www.borneoseawalking.com 우도 스쿠버 리조트 http://www.udoscuba.com 오버추어 http://www.overture.co.kr 해양스포츠관광 선택 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 2007 | 백승헌 스킨스쿠버다이빙 관련 법적 고찰과 개선방안 | 2007 | 진한근, 윤양진, 정희중 레저 스포츠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해양 레저 스포츠를 중심으로 | 2001 | 박명국 키워드 씨워킹, 스포츠, 해양, 수중, 사업, 체험 |
2018년 6월 6일 수요일
스포츠 마케팅 씨워킹 사업계획과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씨워킹 사업계획과 마케팅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