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3일 일요일

대중문화 `겟잇뷰티` 분석과 영향력

대중문화 `겟잇뷰티` 분석과 영향력
[대중문화] `겟잇뷰티` 분석과 영향력.hwp


목차
1. 프로그램 선정 이유
2. 프로그램 소개
3. 흥행이유
4. 모방프로
5. 저렴이 화장품의 재탄생
6. 프로그램 문제점
7. 결론


본문
화장품 멀티샵에 갈 때마다 보이는 '겟잇뷰티' 소개문구들!! 과연 얼마나 이 프로그램이 여성들에게 주는 파급력이 강하기에 이렇게 너나 할 것 없이 화장품 회사들이 겟잇뷰티 문구를 홍보에 사용할까? 우리 조는 이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그 영향력에 대해 조사해보기로 했다.
2. '겟잇뷰티'는 어떤 프로그램인가?
'겟잇뷰티'는 On style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뷰티관련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2006년 10월 23일 Olive에서 시즌제로 첫 방영을 시작했지만 진부한 설정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지 못한 채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잊혀져갔다. 하지만 2010년 7월 14일 새롭게 '겟잇뷰티 시즌4'가 On style로 방송사가 변경이 되면서 방송 프로그램 포맷이 대거 변화 되었고, 과거 원조 아이돌 SES 출신의 미의 대명사라고 불리는 유진이 MC를, 그리고 명성이 높은 스타일리스트들이 다수 패널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불러 일으켰으며, 현재 그 여세를 몰아 시즌5를 방영하며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키워드
프로그램, 이유, 겟잇뷰티, 여성, 인기, 흥행이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