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5일 화요일

베니키아(BENIKEA)에 대한 보고서 -중저가 호텔(Budget hotel)에 대한 조사

베니키아(BENIKEA)에 대한 보고서 -중저가 호텔(Budget hotel)에 대한 조사
베니키아(BENIKEA)에 대한 보고서 -중저가 호텔(Budget hotel)에 대한 조사.pptx


목차
1. 서론
중저가 호텔의 개념
관련 업계 현황 및 전망
2. 본론
베니키아의 탄생과 연혁
주요 전략
경쟁업체와의 차별점
3. 결론
성공 요인
시사점
4. 토론 주제


본문
2. 본론
2006년 한양대학교 산학협력단 시범사업으로 출발
2007년 4월 공식 출범
2007~2008년 베니키아 1단계 시범사업
2009년 5월 베니키아 사업단 조직
2009년 9월 4개국어(한.중.일.영어)로 서비스되는 예약사이트 구축
2단계 사업 추진(강화된 시스템, 체계적인 서비스관리, 집중적인 홍보 마케팅 등)
2011년 17.3%의 인지도 달성, 객실수 판매 1만 3천실 이상을 기록, 예약사이트 회원수 약 4만명 확보
2011년 10월 한국관광공사-글로벌스탠다드, 베니키아 브랜드 제휴 협약 체결
2012년 1월 디지털조선일보 주관 201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상 호텔체인 부문 대상 수상
2012년 4월 5대 여행사와 제휴
2012년 5월 동아일보 주최 2012 Korea Top Brand Award 에서 글로벌 브랜드 대상을 수상
베니키아의 연혁
6/10

키워드
베니키아, 사업, 단계, 브랜드, 예약사이트, 시범사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