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캠페인 사례연구-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pptx |
목차 1.캠페인 소개 2.자사분석 및 배경을 통한 PR기회 분석 3.타깃 분석 4.목적 및 목표 5.전략 및 미디어 전술 분석 6.캠페인 평가 7.제 안 본문 코웨이 물 성장 프로젝트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하자 우리 아이들이 한 달 간 마시는 것! 탄산음료 34잔, 주스 16잔, 커피 10잔, 스포츠음료 15잔, 에너지 드링크 3잔, 기타음료 4잔 그러는 사이 마신 물은 하루에 권장량의 20~36%밖에 안 된다는 사실! 시민들에게 물의 소중함과 필요성을 알리고, 특히 성장기 아이들에 대한 물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함 고객 중심의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함 엄마, 아기, 빈곤 국가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 이야기를 다뤄옴 기업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인 사람중심, 고객중심 사업 진행 참고문헌 코웨이 공식 블로그 http://blog.coway.co.kr/ 코웨이 공식 사이트 http://www.coway.co.kr/ 코웨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waystory 코웨이 공식 트위터 http://twtkr.olleh.com/cowaystory 청소년 음료 실태 조사, 한국리서치 (한국 아동권리 모니터링센터) http://www.childrights.kr/data/view.asp?seq=403&gubun=C 디톡스 관련 기사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6669&yy=2013 WHO 기사 한국 청소년, 물 너무 조금 마신다 http://news1.kr/articles/1120570 LG경제연구원 불안한 시대, 불안한 고객을 위한 처방 키워드 사례연구, 물성장, 코웨이, 연구, 캠페인, 사례 |
2016년 6월 2일 목요일
PR 캠페인 사례연구-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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