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hwp |
목차 1. 소니 SONY 기업소개 (1) 소니 기업성장과정 (2) 보고서 요약 2. 소니의 위기 3. 소니 기업상황분석 (1) 소니 자사분석 (2) 소니 SWOT 분석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reat) 4. 스마트폰 시장동향 분석 5. 소니의 스마트폰시장 실패요인 6. 소니의 문제점과 하락세의 원인분석 7. 소니 위기극복위한 전략제안 본문 그리고 1980년대 말 소니는 제품의 범위를 넘어 서서, 사업 영역 차원에서 획기적인 움직임을 보인다. 미국의 CBS 레코드사를 1988년에, 그리고 다음 해에는 콜럼비아 영화사를 매입한 것이다. 미국 대중문화의 핵심, 가장 미국적인 부문의 최고봉들이 소니에게 점령된 것이다. 콜럼비아를 상징하는 횃불은 든 여인에게 기모노를 입혀 놓은 모습을 표지로 한 당시의 타임지는 소니 브랜드 성공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일화이다. 그러나 1990년대 들어와 거대한 조류로 등장한 인터넷 과 MP3 에 발 빠르고 대응하지 못한 소니의 브랜드 가치는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에 대해 소니의 시대는 저물었다 고 판단하는 목소리가 많은 것도 사실이었다. 하지만 소니는 1990년대 후반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의 출시로 소니 왕국 부활 의 계기를 다시 마련했으며, 여전히 세계 시장에서 소니 브랜드 경쟁력은 무시할 수 없는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하고 싶은 말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총 1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소니, 엑스페리아, 소니 실패, 소니 스마트폰, 마케팅실패 |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