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8일 화요일

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

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
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ppt


목차
Introduction
매체와 광고
상업적 표현의 자유
문제의 광고 유형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본문
0 매체와 광고

1. 광고주의 영향

- 광고의 양이 뉴스 등 콘텐츠의 양을 결정하는데 영향

- 광고수입이 콘텐츠의 질에 영향

- 광고주가 직접 언론에 압력을 가하는 점

※ 신문 지면 증가는 내용증가(기사)인가, 광고의 증가인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매체와 광고, 상업적 표현의 자유, 문제의 광고 유형(허위 과장 광고, 부도덕, 위법 광고, 간접 광고, 표절 광고),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허위 과장 광고, 표절 광고, 광고 윤리, 미디어 윤리, 게릴라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