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방법과 미디어의 윤리.ppt |
목차 Introduction 매체와 광고 상업적 표현의 자유 문제의 광고 유형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본문 0 매체와 광고 1. 광고주의 영향 - 광고의 양이 뉴스 등 콘텐츠의 양을 결정하는데 영향 - 광고수입이 콘텐츠의 질에 영향 - 광고주가 직접 언론에 압력을 가하는 점 ※ 신문 지면 증가는 내용증가(기사)인가, 광고의 증가인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매체와 광고, 상업적 표현의 자유, 문제의 광고 유형(허위 과장 광고, 부도덕, 위법 광고, 간접 광고, 표절 광고), 광고 표현 방법과 윤리 문제, 광고 윤리와 미디어의 역할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키워드 허위 과장 광고, 표절 광고, 광고 윤리, 미디어 윤리, 게릴라 마케팅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