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8일 화요일

영화 아이엠샘을 보고(I Am Sam 영화감상문)

영화 아이엠샘을 보고(I Am Sam 영화감상문)
영화 아이엠샘을 보고(I Am Sam 영화감상문).hwp


목차
선정동기~☆
I AM SAM의 줄거리~☆
영화를 보고나서 느낀 점~☆
정신장애에대해 알아가기~☆
마지막으로~☆


본문
선정동기~☆

I AM SAM이라는 영화를 처음 접했던 건 고등학교 3학년 때 수능을 마치고서 친구들과 함께 비디오로 봤을 때였다. 눈물콧물 찍찍거리며 볼 수 있는 영화라 하기에 평소에 그런 영화를 좋아했던 나로서는 반갑지 않을 수 없었다. 가벼운 마음으로 영화를 시청했는데, 그때는 내가 사회복지과에 와서 이 영화를 분석할 줄은 몰랐다. 다른 수업에서도 이 영화로 토론도 하고 그랬기에 정말 잘 봤었다는 생각은 지금에서야 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 영화가 나에게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더 알아보기 차원에서 선정하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영화 아이엠샘을 보고(I Am Sam 영화감상문)

키워드
장애인영화, 아이엠샘, I Am Sam, 영화감상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